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The requested URL returned error: 403

StackOverflow for domato

by (방울)도마토 2023. 11. 8. 23:11

본문

실컷 다 커밋해놨더니 push가 되지 않는 문제가 나타났다. 

내게 권한이 없다며 더이상 push를 할 수 없다고 했다.. 

내가 이제까지 다 쓴.. 나의 소중한 커밋들.. 

저번에는 급하게 push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해결하기 보다는 다 날리고 새로 연결하는 게 빠를 것 같았다. 

그래서 다 날렸었음...

하지만 그때는 겨우 서너개의 커밋이었지만 지금은 서른 몇 개라고!

절대 날릴 수 없다는 일념 하나로 오류 메시지를 읽어보았다. 

오.. 역시 에러메시지는 나에게 많은 정보를 준다.

에러에 코드가 있었네..! 

해당 에러를 검색해보니 나와 비슷한 문제를 겪은 사람이 있었고, 이를 통해 나 역시도 해결할 수 있었다. 

git remote set-url origin {나의 깃허브 레포지토리 주소 : http://github.com/{username}/{repositoryName}.git}

 

정말.. 수정이 되어서 너무 다행이다.

 

댓글 영역